이글루스 로그인




2007.11.17(토) 오락프로 리뷰

-무한도전결방까지 하면서 중계한 축구는 비겼네요;왠지 이것때문에 더욕먹게 생겼습니다. (무한도전결방의책임+어이없는경기력) 어쨌든 무한도전 결방은 역시 우울하게 만드는군요.
-만원의행복이 199회맞이하면서, 릴레이 도전을 한다고하고요.. 강수정 vs서경석이었는대 그닥 재미가없어서 넘기면서 봤기때문에 리뷰는없습니다.

**라인업 - 여대에가다 + MT



호랑이없으면 여우가 왕이라고, 무한도전이 결방한 17일 토요일엔 라인업이 가장 재미있었던것같네요. 여대에가다를 계속해서 여대생들의 고민을 상담해주고 어느쪽이 더 좋은 조언을 했느냐에따라 정하는 내용이 있었고요. 그리고 MT를 가서 몰래카메라를 통해서 각 라인멤버들이 라인에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대한 내용을 엿봤습니다. 아무래도 이포멧이 라인업의 주류로 갈것같은데, 이렇게 자주하면 일단 이 몰카가 제대로 몰카냐의 여부를 떠나서 제작진과 회의해서 갑자기 이런얘기하면 멤버들이 충분히 눈치챌만하게 될것같습니다. 야자타임도 있었죠. 이렇게 1:1로 지정해서 야자타임을 해서... 뭐 어떻게해야 이기는지는 모르겠네요;; 어쨌든 용라인은 전부 이경규만 잡았고, 규라인은 다양하게해서 웃기긴했습니다. 그리고 장기자랑시간에는 이윤석의 '머리통연주'가 거의 대박수준이었습니다;;; 조만간 인터넷에 뜰듯한 예감이 들고요. 그리고 끝으로 캠프파이어에서 좀 진지한 분위기로 대화하면서 몇몇멤버 울고..김경민의 힘든시절 이야기가 절정을 이루었고요. 라인업도 이정도되면 차차 정신없는 분위기에서 좀 자리를 잡아갔으면하네요. 여전히 무한도전과 동시간대에 해서 상대적으로 저평가받기에 좀 아깝다는 생각이드네요. 차라리 일요일로 옮겨서, 해피썬데이나 일밤이랑 경쟁해도 좋지않을까 싶네요.

**스타골든벨



이번주는 방송에좀 나오는사람들 다나온것같네요. 올밴, 솔비, 김새롬등등.. 가짜 매니저찾기가 명탐정 박지윤으로 나왔고요. 그리고 그 설문조사 순위맞추는것과 외국인말 맞추는거 코너가 없어지고, '스타골든뉴스'라고 김구라와 박지윤이 하는 코너가 생겼네요. 김구라씨가 말한 대사중에 잘못된말을 찾는... 상플스러운 코너고요. 인터뷰부분이 대폭 늘어났습니다. 스타골든벨도 뭔가 보다보면 확실히 웃음을 줄만한 코너를 못찾는게 아닌가싶네요. 그전의 코너들도 그다지 재미는 없었고요.

**무서운스펀지



다음주 스펀지2.0에 앞서.. 지난주에 이어 무서운스펀지가 연속으로 방송됬습니다. 휴대폰으로 휘발유에 불을 붙일수 있다.. 엘리베이터 범죄에 대항하는법... 그리고 지난주처럼 뭔가 마술비슷하게 마음속으로 생각한것 맞추기도 나왔고요, 근데 좀 허접해서 수학좀 아는사람이면 충분히 알만한거더군요;; (이제 저도 공대생 다됬나봅니다;;) 드릴로 뇌수술을 해서 일어난 부작용.. 끝으로는 케네디와 링컨의 공통점에대한, 지난주 9.11음모론 비슷한 내용이 나왔네요.

**공부의제왕



지난주 첫회에 이어 두번째회였습니다. 오락성보다도 공부를 하는 학생이나 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프로그램.. 그다지 뭘 리뷰해야할지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일단 지난해 했던 모의고사 성적을 보고 분석및 목표점수 설정을 했고요. 그리고 합숙에 들어갔습니다. 세학생모두 가정적으로 힘든일이 많았던것 같기도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좀더 열심히 했으면합니다. 첫날부터 좀 풀어진 모습에 군기잡는 공신모습도 볼수있었고요. 끝으로 영어단어외우는 방법에대해 알려줬습니다. 그리고 수능날 시험장앞의 풍경도 그렸네요. 중앙선침범등을 하면서 학생을 공수해오신 경찰아저씨의 이야기와 지나가다 그냥 수험생을 배달해준 오토바이아저씨의 이야기가 훈훈했네요.

by hopeseeker | 2007/11/18 05:33 | 오락프로..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hopeseeker.egloos.com/tb/159623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김경아 at 2007/11/19 00:06
명탐정 박지윤 에서 가짜 매니저는 누구였나요?
Commented by hopeseeker at 2007/11/19 01:20
김구라 매니저였습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