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로그인




2007.10.15(월) 오락프로 리뷰

*야심만만

게스트: 성시경 김동완 김희철 한경 이수영 알렉스


    이중에 요즘 대세는 아무래도 알렉스가 아닐까 싶은데, 슈퍼주니어가 주로얘기하고.. 제가 이수영씨를 좀 안좋아하는 편이라, 어쨌든 전체적으로 재미가 없었슴; 알렉스는 거의 얘기 안한것같네요. 역시 야심만만은 게스트가 누구냐에따라 간혹 대박이 나기도하는대, 대박칠만한 게스트가 없었던것같네요.

*미녀들의 수다

게스트: 김종서 변기수 민우 이승기 강인


    개인적으로 미녀중에 도미닉 허교수님 손요 좋아하고 요즘 브로닌도 정말 좋은듯.. 지난회에 신혜성씨가 브로닌과 대화하다가 민우가 더 좋다는 얘기가 나왔는대 이번에는 민우가 출연함 ㅋ 허교수님도 요즘에 거의 방송에 안나오는대 오늘은 좀 나오신듯.. 그리고 이번에 캐서린이라는 대구사투리쓰는 외국인이 나왔는대 방송에서 너무 막말하는게 별로 보기 좋지않았습니다. 첫회부터 비호감;; 고정으로 안나왔으면하네요. 아 그리고 디나의 에바따라잡기도 웃겼슴 ㅋ
    이번주 나름 잼있었던듯..

*날아라 슛돌이


    이번주는 날아라 슛돌이3기 공식적 마지막경기가 있었습니다. 마지막회인지 아니면 한편정도 더할지는 잘 모르겠네요. 마지막에 심민코치랑 애들다 우는데 정말 감동적이었슴... 갠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프로그램인대 이제 막을 내리는것같아서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지지난주인가 차축교와 시합할때도 보다가 눈물났슴;; 일단 잘하기도하고, 너무 열심히하는게 참 보기 좋았습니다.
    1기끝날때도.. 2기끝날때도.. 힘겹게 힘겹게 3기까지 왔는대 이제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쉽습니다. 제가 한주에 오락프로만 거의 20여편 거의 섭렵하다시피하는대 그중 가장 좋아하던 프로그램이었는대 말입니다. (나는펫과 각축이었는대 둘다 막을내림;;)


    덕분에 날아라슛돌이 1기부터 3기까지 선수소개글도 올렸는대, 그곳에 올리지못한 이병진씨와 최승돈 아나운서. 두분의 해설도 3기까지의 슛돌이에 큰 재미를 더해줬던것같습니다. 이병진씨는 사진이 취미라 싸이월드에 슛돌이들 사진도 많이 올렸다고하네요,  또 최승돈씨는 아들이 나올때, 마치 차범근씨와 차두리선수를 연상시키면서 재미있었고요. 나중엔 결국 이병진化되셔서 말장난해설에 합류하신듯.. 두분다 3기까지 오면서도 아이들에게도 참 잘해주신것같고 슛돌이팬들에게도 많은 즐거움을 선사해주셨습니다. 모든깃수를 통틀어 최고의 수훈상이라면 바로 이 두분이 아닐까싶네요.

by hopeseeker | 2007/10/16 12:01 | 오락프로..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hopeseeker.egloos.com/tb/153427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